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비교사이트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커피점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9
저가형 호텔의 관계품질이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통영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5성급 호텔 웨딩연회의 물리적 서비스 환경과 인적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호텔 객실 서비스 스케이프 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호텔 객실 서비스 스케이프 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대구 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5 .09
호텔 이용객의 고객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감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패밀리 레스토랑의 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과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8 .06
웨딩홀 개인소비가치와 선택속성이 고객 만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15 .09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예식연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그리고 웨딩홀·호텔 이미지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전통시장 음식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의 관계
관광진흥연구
2020 .01
호텔의 지속가능경영활동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4
웨딩컨설팅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중국 시장 서비스 접점의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의 긍정적 감정, 신뢰, 브랜드 몰입의 관계 : 고객 참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12
웨딩홀 고객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