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Hyojin Kim (Busan National University) Byung-Gook Kim (Daegu University)
저널정보
한국조리학회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한국조리학회지 제21권 제5호
발행연도
2015.10
수록면
50 - 58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의 목적은 커피 전문점에서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 그리고 행동의도 사이의 인과관계를 규명하는 것이다. 본 연구의 추가적인 목적은 소비자 만족이 서비스 품질과 행동의도 사이에서 조절변수의 역할을 하는지를 분석하는 것이다. 본 연구에 사용된 통계기법으로는 빈도분석, 신뢰도 분석, 탐색적 요인분석, 마지막으로 구조방정식 모형이 사용되었다. 세 가지의 서비스 품질 모형이 분석되었고, 그 중 마지막 세 번째 모형에서 소비자 만족이 서비스 품질과 행동의도 관계 사이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조절변수로 나타났다. 본 연구의 한계점과 향후 연구와 관련된 시사점 및 제안들이 제시되었다.

목차

ABSTRACT
INTRODUCTION
LITERATURE REVIEW
METHODS
RESULTS
CONCLUSIONS
REFERENCES
국문초록

참고문헌 (34)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594-002009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