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만족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11
푸드테라피가 다차원적 건강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융복합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인지적, 감정적, 능동적, 행동적 충성도의 역할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항공사 기내식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브랜드 김치 선택속성과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검증: 온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24 .09
종합병원 입원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브랜드 아파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1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 브랜드 가치와 만족도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05
An Empirical Study on Factors Influencing Brand Attitude and Customer Loyalty in China’s Smartphone Market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서비스스케이프가 서비스품질, 서비스 만족,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생활무용 지도자의 인적서비스가 수업 참여자의 감정반응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11
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CSR)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e-WOM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수상스포츠 서비스 가치 및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스마트폰 브랜드의 감성적 경험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수·출입 물류서비스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헤어숍 브랜드신뢰가 충성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인지정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