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 구성원의 개인-환경적합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2 .03
MZ세대의 피트니스 센터 지도자의 자기효능감과 직무몰입, 직무만족,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7
중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0
생활스포츠지도자의 그릿(Grit)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스포츠지도자의 그릿, 자기효능감, 직무몰입, 직무성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01
스포츠센터 서비스접점 종사원의 친사회적행동과 고객참여,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코칭능력개발지
2025 .03
태권도 지도자의 직무착근도,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2 .06
미용서비스 종사자의 감성지능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서비스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스포츠센터의 관계특성, 관계결속, 관계성과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공공스포츠센터 직원의 개인-환경적합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스포츠센터 서비스 만족도와 참여만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피트니스센터 지도자의 사회적 지지와 긍정심리자본, 고객지향성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노인 스포츠지도자의 직무자율성과 그릿 및 직무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1 .09
상업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반복구매의 관계와 이용 기간에 따른 조절효과 분석
코칭능력개발지
2025 .02
상업스포츠센터 종사자들의 조직지원인식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8 .09
공공스포츠클럽 내부마케팅, 조직신뢰,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