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 특수학급 교사가 겪는 수업 딜레마 사례 연구 : 국어과 수업 중심으로
통합교육연구
2015 .01
초등교사가 지리수업에서 겪는 딜레마와 대응 양상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6 .01
초등교사는 과학 수업에서 어떠한 딜레마를 경험하고 어떻게 대응하는가?
초등과학교육
2020 .01
초ㆍ중등 특수학급에서의 좋은 수업에 대한특수교사의 인식 탐색
교육문제연구
2016 .01
초등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특수교육 교육과정에 대한 인식이 수업설계를 매개한 수업실행에 미치는 구조 연구
특수교육연구
2021 .01
유아교육현장에서 교사가 경험하는 유아의 사회화와 개별화에 대한 딜레마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특수학교 교사와 특수학급 교사의 장애 학생 읽기 지도 실태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7 .01
초등특수학급 교사의 교과지도 경험과 지원 요구에 관한 연구
특수교육
2017 .02
과학 수업 딜레마 사례에 관한 탐구를 통해 초등 예비교사는 무엇을 학습하는가?
초등과학교육
2022 .05
딜레마 예방을 위한 제도적 설계
정부학연구
2021 .01
전국 중학교 특수학급 및 통합학급 수업의 실제 : 중학교 통합교육의 실상과 허상
특수교육
2015 .02
특수학급 교육과정 편성?운영 시 기본 교육과정 적용 및 평가에 관한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과 활용 실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1
소규모 초등학교 특수교육서비스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연구
통합교육연구
2018 .01
초등특수학급 교사의 잡 크래프팅(job crafting)경험에 관한 합의적 질적 연구
초등교육연구
2020 .01
미술표현지도 상황에서 교사의 딜레마: 수업에서 교사의 선택과 갈등을 통한 역할 찾기
한국교원교육연구
2022 .06
초등학교 복식학급 과학 수업을 진행하는 교사들의 경험: 현상학적 접근 방법을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21 .12
일반학급 배치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 및 특수교사의 지원 필요성에 대한 인식
특수교육연구
2020 .01
특수학교장의 수업지도성, 학교풍토, 교사효능감, 수업전문성에 대한 지각과 영향 관계
특수교육
2016 .05
코로나 19 상황에서 특수학급 교사의 원격수업 운영실태와 효과적인 방법 및 운영효과에 관한 인식
학습장애연구
2021 .08
협력교수 구조요인 및 내용요인에 대한 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배경요인에 따른 인식 차이 분석
통합교육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