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트니스 센터의 이용 만족도를 증대시키는 서비스 시스템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피트니스센터의 셀프리더십, 서비스지향성 및 조직몰입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포지셔닝을 이용한 피트니스센터 서비스품질 차별화 전략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0 .02
피트니스센터의 브랜드개성과 브랜드선호도 및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피트니스 센터의 경영전략, 성과관리시스템 및 조직유효성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비대면 기반 피트니스 서비스 모델 개발을 위한 고객 경험 및 만족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피트니스센터 조직구성원의 전략지향성, 조직효과성, 경영성과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5
상호작용 공정성, 조직신뢰, 혁신행동의 구조적 관계 분석 : 피트니스센터 종사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The center of Thought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Cente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피트니스 센터 이용자가 인식한 시설이용 만족 및 불만족 요인 탐색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코로나19에 따른 피트니스센터의 위기대처 및 극복과정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피트니스센터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에 의한 고객몰입이 충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ICT기반 스마트 피트니스 서비스 사용자 경험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기혼여성 피트니스 참여자의 레크리에이션 전문화 과정에 관한 근거이론적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06
휘트니스 클럽 이용자의 관계 혜택과 참여지속의도의 관계에서 긍정적 감정의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시장지향성, 센터이미지, 고객만족과의 구조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