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조트호텔 이용고객의 호텔 종사원에 대한 대인신뢰가 고객충성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호텔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호텔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6
호텔 대인 서비스 인카운터가 서비스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5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지향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호텔이미지,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9
온라인 호텔이용후기의 질적 내용분석에 의한 고객가치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0
호텔의 IMC 활동이 고객만족과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e-서비스스케이프가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1
호텔고객의 경제환경 인식이 호텔선택속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0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호텔 브랜드자산이 기업신뢰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제주지역 4성, 5성 호텔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호텔의 IMC 활동이 고객만족과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국내 호텔 인터넷 웹사이트의 사용자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0
호텔종사원이 인식하는 윤리적 리더십이 조직신뢰 및 팀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7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쇼핑습관을 조절변수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마케팅전략을 위한 호텔이벤트 사례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0 .09
리조트호텔 F&B 고객의 시장세분화에 따른 인력배치 방안 : 제주 특급호텔 F&B 종사원에 대한 대인신뢰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