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뱅킹 특성이 사용자의 만족과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모바일 뱅킹 이용자의 전환 의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04
모바일 뱅킹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 및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12
스마트폰 모바일뱅킹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5 .02
모바일뱅킹에 대한 사용자 저항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7 .02
인터넷 및 모바일뱅킹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간의 영향관계 비교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뱅킹서비스 채녈 전환 메커니즘 - 이주요인 연구 틀에 입각한 모바일뱅킹서비스 사례의 이해 -
기업경영연구
2008 .01
모바일뱅킹 품질 및 지각된 신뢰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1 .04
모바일 뱅킹의 수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인터넷뱅킹에서 이용자 만족의 선·후행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전자뱅킹의 사용의도 및 재사용의도 증진방안에 관한 연구 :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모바일 뱅킹 사용 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5 .01
스마트폰 기반 모바일뱅킹의 사용자 행동분석
통상정보연구
2014 .09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의 채널신호에 대한 비교 분석 : 거래비용이론관점에서
e-비즈니스연구
2008 .06
모바일 뱅킹 이용자의 지각된 민첩성이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인지욕구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4 .06
모바일뱅킹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모바일 뱅킹 사용자의 지각된 유용성, 만족, 지속사용의도의 관계 : 인지욕구와 인지부조화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한ㆍ중 모바일 뱅킹 이용자의 재이용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2
모바일뱅킹 서비스 태도형성 후 지각된 효익과 비용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