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Loyalty in Low-Cost Airline : Focus on JeJu Island
관광레저연구
2012 .04
외국항공사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4 .08
항공사 서비스품질, 신뢰,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SERVQUAL 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9
국내선 항공사 e-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12
항공사 서비스 마케팅믹스(7Ps) 요소와 소비자만족, 충성도간의 관계연구
관광경영연구
2014 .01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저가 항공사의 기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은행서비스의 다채널 별 서비스 품질 평가가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2
항공사 서비스 요인에 따른 항공사 이용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6
보험소비자의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보험금융연구
2009 .01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국내선 항공사 인터넷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8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골프장 이용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