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들어가는 말
Ⅱ. 이론적 연구
Ⅲ. 연구모형의 설정
Ⅳ. 연구방법
Ⅴ. 통계분석
Ⅵ. 맺음 말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뷰티서비스 실패 심각성과 재구매의도 과정에서 공정성과 진정성의 조절역할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0
서비스 실패 시 회복 공정성이 회복 후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3
공정성 이론에 근거한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실패 후 회복 과정이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2
모바일 소셜 커머스에서 서비스 회복 노력의 공정성이 대고객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The Effect of Perceived Justice Regarding Personal Trainers’ Service Recovery Efforts on Repurchase Intention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아웃바운드 콜센터 서비스품질과 서비스회복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SNS을 활용한 소셜 CRM에서 공정성 지각이 서비스 회복에 대한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05
항공사의 서비스공정성과 서비스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9
외식기업의 비대면 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ICT기반 서비스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20 .01
공연예술 서비스 실패 유형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 인지 및 감정반응보상의 매개효과
문화와융합
2023 .02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쇼핑습관을 조절변수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융복합트렌드에 따른 지역문화축제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스크린골프 시설의 서비스품질 이미지가 구전의도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1 .11
외식업체 배달앱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6 .01
전문대학교 항공서비스전공 학과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재등록 의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학생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