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복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의복 불평행동의 분류법과 원인,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A Study on Customer Dissatisfaction, Complaining Behavior, and Long-Term Orientation of Internet Fashion Shopping Mall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스포츠센터 고객 만족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골프용품의 고객기반 브랜드자산과 구매행동 간의 관계: 고객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크린골프장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회복 공정성과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과의 구조적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8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라포와 불평행동이 보상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 헤어디자이너와 고객 사이를 중심으로 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레저스포츠 소비자의 인구사회학적 변인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2 .12
스포츠 센터 회원의 서비스품질 지각과 고객시민행동, 고객불량행동 및 재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골프 연습장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09 .12
무도도장의 회복공정성과 회복 후 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축구동호인들의 축구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8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미용실의 고객 불평행동이 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3
골프연습장 서비스공정성과 고객만족, 관계품질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3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의복불평행동모형구성과 관련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