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가설
Ⅲ. 연구방법
Ⅳ. 자료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의 서비스실패 회복에 대한 공정성지각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8
스포츠센터 고객 만족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상업스포츠센터 상호작용성이 스포츠센터동일시, 지각된 서비스품질, 스포츠센터명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 품질지각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와 주관적 삶의 질의 매개 역할-
체육과학연구
2004 .01
스포츠센터 고객의 사회인구학적 특성과 서비스만족 및 재이용 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2 .06
스포츠센터 고객접점서스비스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공공스포츠센터 지각된 서비스 품질 환경이 고객의 내적반응과 외적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스포츠센터유형에 따른 이용만족도 비교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05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서비스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센터의 고객접점서비스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스포츠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지도자이미지와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상업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행동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7 .01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몰입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지역 스포츠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11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사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상업스포츠센터회원의 정보탐색 경로와 운동만족도의 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0 .12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공정성,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