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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관계모형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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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 품질지각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와 주관적 삶의 질의 매개 역할-
체육과학연구
2004 .01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몰입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스포츠센터의 서비스실패 회복에 대한 공정성지각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8
상업스포츠센터의 명성이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와 일반적 특성에 따른 인식의 차이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2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사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스포츠센터 고객 만족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스포츠센터 종사자의 조직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리조트 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관계형성과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대학 내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소비자 태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6 .01
경마공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스포츠센터의 비언어적 서비스인카운터가 고객의 서비스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7 .01
The Efect of Service Quafity on Service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Sports Centers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8
수상스포츠클럽의 고객지향성,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서비스품질평가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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