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해석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실습기간 중 수업실습을 통한예비유아교사의 수업전문성 향상 방안 고찰
인문사회 21
2022 .08
예비유아교사들이 인식한 교원양성기관에서의 좋은 수업에 대한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12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하는 실습기관에서의 수업실연의 어려움 분석
한국보육학회지
2015 .09
수업전문성의 중요도와 실행도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
한국초등교육
2017 .01
좋은 수업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분석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18 .01
체계적인 모의수업 활동이 예비유아교사의 교수효능감과 수업기술에 미치는 효과 및 변화과정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8 .01
좋은 수업의 관점과 특징에 대한 유아교사와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비교
유아교육학논집
2016 .10
현상학적 방법을 활용한 사회과 예비교사의 교육실습 경험 연구
사회과수업연구
2024 .09
유치원 교사의 수업전문성 연구동향 분석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7 .01
유아교사의 교육신념과 교육태도가 수업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
생태유아교육연구
2018 .01
새로운 물리교수법 강의를 통한 예비물리교사들의 ‘좋은’ 과학수업관련 인식의 변화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21 .01
좋은 수업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J시 예비교사를 중심으로
교육발전
2018 .01
수업실습 : 초등예비교사의 미술수업 경험 분석
미술과 교육
2016 .12
사회과 수업전문성에 관한 초등교사의 인식
사회과교육연구
2016 .05
질적 메타분석을 통해 알아본 좋은 수업의 개념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인문사회 21
2021 .10
예비유아교사의 학교현장실습에 나타난 직무경험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9 .12
교육실습 후 예비유아교사의 모의수업 경험에 대한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수업비평에 참여한 유아교사들의 변화와 성장
유아교육연구
2022 .01
모의수업 과정에 나타난 예비유아교사의 실천적 지식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6
교사의 인식과 수업 - 초등영어 수업에서 언어 형식 지도를 중심으로
학교와 수업 연구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