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트니스 센터의 종사자에 대한 진정성(리더, 센터)과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피트니스센터 종사자들의 피로심리, 직무만족, 고객지향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12
피트니스 클럽의 고객관계관리(CRM)와 클럽 이미지, 고객신뢰, 지속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8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피트니스센터의 케어링 서비스가 회원의 고객만족, 운동몰입 및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사이언스
2023 .04
피트니스센터 지도자의 사회적 지지와 긍정심리자본, 고객지향성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중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0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피트니스센터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피트니스 센터 진정성과 지속의사에 관한 연구: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의 다중매개 모형 검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국내 피트니스 센터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품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12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포츠센터 서비스접점 종사원의 친사회적행동과 고객참여,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코칭능력개발지
2025 .03
피트니스 센터 이용고객의 서비스만족과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7 .12
Boutique 피트니스의 고객경험 트렌드 분석: 맞춤형서비스와 커뮤니티 형성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무주 태권도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경험,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22 .02
균형성과표(BSC)와 IPA기법을 활용한 피트니스센터 경영성과 모델링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 가치창출과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