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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지
1. 들어가는 말
2. 연구 방법
3. 조사 결과 및 고찰
4. 맺는 말
참고문헌
要旨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役割語習得に関する意識調査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8 .11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による文末表現の使用の一考察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2 .09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일본어 /k/에 대한 청각인상
일본어학연구
2004 .09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外来語表記の問題点
국제언어문학
2010 .04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오용 분석의 현황과 과제
일본어학연구
2004 .03
コミュニケーション方略の明示的指導が 学習者同士のコミュニケーションに与える効果 : 韓国人日本語学習者(JFL1))を対象に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08 .09
한국인 일본어학습자 인사표현의 오용 분석과 평가
일본어학연구
2004 .09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漢字書き誤りの分類の試み
일본어학연구
2007 .03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작문에 나타나는 복합동사의 오용 분석
일본어학연구
2009 .09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促音の知覚研究 : 先行母音との関係を中心に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08 .03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アクセント生成における母語の影響研究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5 .03
日本語の条件表現の実態調査 : 韓国人日本語学習者を対象に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1 .03
JFL韓國人日本語學習者の漢字·漢字語彙敎育硏究
일본어학연구
2011 .09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漢字学習方略観の一例 : 情報処理モデルの視点から
일본어학연구
2007 .03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接続助詞「と」の使用実態 : 事実的用法を中心に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6 .09
한국인학습자의 일본어 발음 습득 종단 분석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4 .03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不満表明」発話の構成要素 : 日韓両言語話者との比較を通して
일본어학연구
2008 .03
韓中日漢字敎育における一考察 -韓國人學生を中心として-
일본문화연구
2005 .01
한국인 대학생 일본어 학습자의 일본문화 관심 영역 고찰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8 .04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일본어 발음교육에 대한 의식
일본문화연구
2013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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