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및 해석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좋은 수업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0 .01
수업에 대한 유아교사의 이야기 -좋은 수업을 찾아서-
유아교육연구
2011 .01
교육실습 기간 중에 나타난 예비유아교사 수업의 특징
유아교육학논집
2009 .06
좋은 수업의 관점과 특징에 대한 유아교사와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비교
유아교육학논집
2016 .10
교육실습을 통한 예비 유아교사들의 〈수업전문성〉에 대한 인식 및 변화 탐색 연구
한국보육학회지
2019 .06
체계적인 모의수업 활동이 예비유아교사의 교수효능감과 수업기술에 미치는 효과 및 변화과정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8 .01
팀티칭 현장 수업 장학이 예비유아교사의 수업기술 및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13 .02
유아교사의 교수창의성이 수업역량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8 .06
모의수업 과정에 나타난 예비유아교사의 실천적 지식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6
수업 평가와 반성 저널쓰기를 통한 예비 과학교사들의 수업 수행 능력 개선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0 .01
예비유아교사의 협동적 수업연구를 통한 유아과학교육 모의수업에 관한 경험연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6
수업모형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 연구
열린교육연구
2011 .01
예비유아교사의 협동적 수업연구를 통한 유아과학교육 모의수업에 관한 경험연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18 .09
모의수업 동영상 분석 경험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수업에 대한 의미 구성
한국영유아보육학
2020 .07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하는 실습기관에서의 수업실연의 어려움 분석
한국보육학회지
2015 .09
예비유아교사의 모의수업과 현장수업 경험에 대한 의미 탐색
유아교육연구
2010 .01
수업분석중심의 기독교유아교육 강좌가 예비교사들의 기독교 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및 교육적 의미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8 .04
유아교사가 생각하는 좋은 문학수업의 특성
어린이미디어연구
2012 .12
예비유아교사의 수업 계획에 대한 인식 분석 : 교육실습을 중심으로
육아지원연구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