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트니스 센터 진정성과 지속의사에 관한 연구: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의 다중매개 모형 검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피트니스 웨어러블 기기의 사용자경험이 상품애착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6
국내 피트니스 센터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품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12
디자인 애착과 브랜드 애착이 제품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피트니스 센터의 고객 진정성에 관한 연구: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유명 스포츠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애착 및 추천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이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소비자의 프리미엄 가격(price premium)지불 결정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주얼리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의 디자인마케팅 전략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피트니스센터의 케어링 서비스가 회원의 고객만족, 운동몰입 및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사이언스
2023 .04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피트니스센터 종사자들의 피로심리, 직무만족, 고객지향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12
고객 여정에 따른 브랜드 경험(BX) 분석 및 향상 전략 제안- 노후화된 아웃도어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피트니스 센터의 종사자에 대한 진정성(리더, 센터)과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피트니스 클럽의 고객관계관리(CRM)와 클럽 이미지, 고객신뢰, 지속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8
증강현실 융합 디자인의 사용자경험(UX)이 브랜드 프리미엄 가격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경험제공수단 기반 모바일 서비스 디자인의 BX 영향성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경험가치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소비자-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사례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04
0